갤럭시 노트앱 골라주세요 고2에 갤탭 쓰는데 삼성 노트. 굿노트. 플렉슬 중에 어떤 노트앱을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주로 문제집 pdf파일 받아서 쓰고 필기 위주로 할거 같은데 어떤 앱이 좋을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