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안정환 : 이걸 이렇게 배워서 쓴다고?
[26-06-27 18:39:07]
KO
EN
ES
JA
안정환 : 이걸 이렇게 배워서 쓴다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