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
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(탄다)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