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
[26-06-21 09:00:22]
KO
EN
ES
JA
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
ㅋㅋㅋㅋㅋㅋㅋ